유영재 아나운서 프로필 학력 나이 고향 전부인 자녀
loading
유영재 아나운서 프로필 학력 나이 고향 전부인 자녀 - 데일리포츈
정보 / / 2022. 10. 13. 11:36

유영재 아나운서 프로필 학력 나이 고향 전부인 자녀

728x90

안녕하세요 연예계에 깜짝 놀라운 결혼 소식이 연달아 전해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바로 선우은숙님의 4살 연하 남편인 유영재 아나운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유영재 아나운서 프로필


성명 : 유영재

생년월일 : 1963년 9월 28일 생

나이 : 60세

고향 : 강원도 원주

학력 : 원주중학교 졸업 - 원주고등학교 졸업 - **대학교 영어영문학 전공 졸업
(대학교는 비공개로 알려진 것이 없습니다.)

종교 : 기독교


1990년 CBS 13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하고 현재 와이제이프로덕션 대표입니다.

유영재 아나운서는 라디오계의 중년 아이돌로 불리고 있습니다.

현재 경인방송에서 '유영재의 라디오쇼'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결혼 소감


유영재 아나운서가 배우 선우은숙과의 결혼 소감을 전했습니다.

11일 방송된 경인방송 '유영재의 라디오쇼'에서는 유영재의 결혼 소식을 접한 시청자들의 축하 메시지가 쏟아졌습니다.

유영재는 시청자들의 축하 메시지가 계속해서 들어오자 "여러분 정말 고맙습니다. 아침에 기사를 통해서 이미 많은 분들이 다 알고 있더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저랑 선우은숙과의 결혼 소식이 났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문자를 통해서 톡을 통해서 놀라기도 하시고, 축복해주시고, 축하도 해주시고 감사드린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여러분들이 이렇게 응원해 주시고 문자로도 많이 축하 인사를 전해 주셔서(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예쁜 마음을 담아서 여러분들이 원하는 행복한 사랑을(이어가겠습니다.) 이제 인생 60이 돼서 인생이 서서히 방향을 틀어가고 있는데 누군가의 곁에서 기댈 곳이 있다고 하는 것을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며 결혼 소감을 밝혔습니다.

끝으로 "너무나 많은 분들이 저의 결혼 소식과 관련돼서 문자로 축하를 해주셔서 감동이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728x90

 

유영재 아나운서 초혼 여부

유영재 아나운서도 초혼이 아닌 재혼이며 유영재 아나운서도 자녀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긴 인연은 아니지만 서로를 이해하고 믿음을 쌓으며 앞으로 얼마 남지 않은 여생에서 더 늦추면 안 될 것 같다는 생각으로 이해하며 믿음을 쌓고 앞으로의 삶을 함께 하기로 약속했다고 합니다.

목사님의 아들인 유영재 아나운서와 선우은숙님은 하나님 앞에서 결혼을 약속하고 이미 9월 1일에 혼인신고를 마쳤다고 합니다.


 

728x90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